2013년 1월 27일 일요일

girls talk

 
 
만났다.
또 만났다.
그치만 더 만날꺼당.
두번 만날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녀와 엔제리너스 :)
 
사실 오늘이 아니지.. 엇그제였는데,
무슨 일이 있어서 바로 올리지 못했 ㅠ.ㅜ..
 
이번에는 SD카드 단디 챙겨가지고 고고 했당.
 
밤에 만나니 색다르구먼,
난 개인적으로 아침보다 밤이 좋아, 허니 :)
 
ㅋㅋㅋㅋㅋ
 
수진이 언니도 만났는데...
언니가 날 모르시더라...
왜..요?ㅠㅠ 나만 언니 공부하실때랑 언니 밥드실때랑 언니 횡단보도에서랑
서유니 케익갖다 줄때랑...
등등..
 
나만 기억 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한 인물 하시는 두 SIS!
똑같이 단발에 언니는 웨이브 서윤이는 생머리 :)
이쀼댜..
 
나도 해보고 싶 ㅋㅋㅋ
 
하지만 자신이 없음
나중에 긴머리 엄청 지겨워 지면..
과감하게 저만큼 잘라 보갓슴.
하지만 자르고 나면.. 내가 미쳤지 하겠지
저거는 티없이 얼굴이 맑고 깨끗하고 환하고 ㅋㅋㅋ
뭐래.. 아무튼 이뻐야 어울리는 머리
 
 
 
진짜 내가 이쁘다고 생각하는 친구중에 TOP3 이다.
물론 내가 여자친구가 별로 없는 것도 한몫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막이래 ㅋㅋㅋ
 
농담이고 진쨔 이뿌당.
막찍어도 이뿌당
피부가 워낙 깨끗해서.. 보정이 뭐야? 응? 그게뭔데? 해도 됨
그리고 많은 이들이 그렇게 의느님 힘을 빌려서 눈에 칼대고 꼬매고 할때
그런 아픔을 왜 겪어야됨? ㅋㅋ 그런건 원래 태어날때부터 있는거 아님? 해도 될 정도로
눈이 크고 쌍커풀이 아~주 이뿌당.
그리고 코..... 내가 부러워 하는것 중 하나인데..
어쩜 저래 오똑하고 이뿔까
부러버 돌아가시겠당.
 
아무튼 난 쟤가 참 이뻐
그래서 사진 찍어 줄 맛도 나고
구경하는 맛도 쏠쏠하쥐 :)
 
 
 
막 찍은게 이정도 jpg.
 
 
막 찍은게 이정도2 jpg.
 
 
 
부럽따.
저런 머리 누가 또 저렇게 잘 어울릴까
내가 진짜 과하게 칭찬하자면
 
이민정큼 단발 잘어울리..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칭찬 봇물 터졌네
밥한번 얻어먹어야겠다.
조만간 홈플러스 푸드코트 갈 준비 쩜 해야겠댜.
 
 
이날도 진짜 빵빵 터지게 얘기했는데ㅋㅋ
권모 아쟈찌와의 첫만남 얘기 듣는데
진짜 이렇게 흥미진진하고 재밌을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연애사만큼 니네 연애사가 제일 재밌는듯
 
하..
 
이날 샤워를 하고 거울을 딱 봤는데
앞머리 없앤게 이날따라 매력적인거,
그래서 확깟는데
미쓰였당.
 
원래 샤워하고 나오면 뭔들 안이뻐보이리..
그리고 집거울이랑.. 카페 거울이랑 다른거 같다.
분명 우리집 거울로 봤을때는
진심 정말 괜찮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거울로 보니까..
....안되겠떠라..
 
난 역시 앞머리 빨이였나.
 
 
윤아..
내얼굴은 너무 일차원적으로 나와서
못올리겠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로 대체했어
사진이 확 사는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내사진도 빠지면...
내 블로근데...
아숩...
그래서 올리는데..ㅋㅋㅋㅋㅋ
내사진을 먼저 공개 뙇 하고 서윤이 사진 올릴껄 그랫다 ㅋㅋㅋㅋㅋ
 
내 선택이 밋쓰 엿어...
안구 속 베버의 법칙이 적용되는 예
 
 
이 사진 뭐이리 빨갛게 나오지
술취한것 같다 ㅋㅋㅋㅋㅋ
 
서윤이가 찍어준건데
코에 주사 안맞아도 되겠네.
괜찮아 난 이정도면 자기 만족 할 수 있어
 Olleh.
 
 
 
동생 옵티머스로 찍엇는데
화질 별로다.
내얼굴 전반적으로 동글동글 하게 나왔네
코도 동글 눈도 동글 얼굴도 동글
굴러가기 직전인듯
 
암튼.. 사진으로 보면 앞머리 없으니
얼굴이 총체적 난국인데..
 
사람들은 앞머리 없는게 시원해보이고..청..ㅅ..순..ㅎ ㅐ보인다고 ㅋㅋㅋㅋㅋㅋ
증거물이 이렇게 딱 있는데 내입으로 저단어 말할라니까 민망해 돌아가시겠.
 
암튼..
앞머리 기를지 말지는
좀더 두고 보아야겠당.
 
담엔 또 언제 만나지.
우리의 개인적 스케쥴 때문에 2월 중순되야 볼텐디...
 

600일 축하해 윤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